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룸퍼프 진화 _ 간식주기 쉽게 해결하기..

게임 포켓몬고

by happywalker 2021. 5. 7. 01:35

본문

반응형

게임 포켓몬 고 나룸퍼프 진화

지난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페어리 레전드 X”가 개최되고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에는 전설의 포켓몬 "제르네아스" 등장과 함께 "슈쁘", "나룸퍼프", "미끄메라"와 같은 칼로스 지방에서 발견된 드래건 타입과 페어리 타입 포켓몬도 함께 등장합니다.

저는 최근 "나룸퍼프"를 진화했어요.
이것을 진화하기 위해서는 나룸퍼프를 파트너포켓몬으로 설정하고 "간식 주기"를 25번 해야 하는데요. 이 "간식 주기" 시간이 여간 보통일이 아니에요. 그런데 한방에 해결 방법 있습니다. 저는 이것으로 해결했어요.. 그럼 시작합니다.

게임 포켓몬고 나룸퍼프 진화 소개

나룸퍼프 개요

게임 포켓몬고 도감에 따르면 이 포켓몬은 도감 번호 684번으로 몸무게는 3.5kg, 키는 0.4m, 타입은 페어리, 분류는 솜사탕 포켓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특징은 "솜사탕 같은 달고 끈적끈적한 하얀 실을 내뿜어 상대를 휘감고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라고 하네요. 진화는 "나루림"입니다.

게임 포켓몬 고 "나룸퍼프" 진화 방법

포켓몬 박스에서 "나룸퍼프" 진화를 확인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함께 탐험하고 진화시키자"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여기서 "체크표시" 되어 있는 곳을 누르면 탐험 내용이 나오는데요. 저는 체크박스가 아닌 글자 눌러서 탐험 내용이 나오지 않아 며칠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나룸퍼프 진화 조건 설명

"함께 탐험하고 진화시키자" 내용 확인

"함께 탐험하고 진화시키자"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간식을 25개 주기"라는 탐험 내용이 나옵니다. 참고로 간식을 주기 위해서는 이 나룸퍼프 포켓몬이 파트너 포켓몬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간식 25개 주기

포켓몬 고 게임 첫 화면에서 "파트너 포켓몬"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파트너와 놀기"를 클릭하면 AR 화면으로 변하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대로 간식을 주시면 됩니다. 100개 줘도 돼요..

게임 포켓몬고 파트너와 놀기 화면

간혹 가다 [아래 사진]과 같이 옆으로 던져도 봅니다. 그래도 나룸퍼프가 화내지 않네요.

게임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 나룸퍼프 간식 흘리기

25개를 줘도 50개를 줘도 이 포켓몬은 간식을 참 맛있게 먹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파트너포켓몬 나룸퍼프 간식먹기

게임 포켓몬 고 파트너 포켓몬 나룸퍼프에게 원하는 간식 25개를 다 줬으면 이제 진화시켜야지요.
[아래 사진]과 같이 "나루림"으로 진화시켜서 도감에 등록했습니다.

파트너 포켓몬 나룸퍼프 진화형 나루림 도감 등록

어때요.. 간식 주기 25개 어렵지 않지요... 파트너 포켓몬 나룸퍼프에게 간식 줄 때 옆으로도 던져 흘려보세요. 그리고 이 포켓몬이 어떤 반응하는지도 살펴보세요.. 나름 재밌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포고되시기 바랍니다.

2020.12.25 - [게임 포켓몬고] - 게임 포켓몬고] 프렌드 선물보내기에서 "선물 보낼수 있음" 기능 활용하기
2021.02.02 - [분류 전체보기] - 게임 포켓몬고 레벌 43 도전
2020.12.31 - [게임 포켓몬고] - 게임 포켓몬고 ] 레벨업 43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