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리프(쁘사이저, 에레키블, 마기라스) 배틀 (2020년 5월)

게임 포켓몬고

by happywalker 2020. 5. 22. 14:26

본문

반응형

포켓몬 고 게임으로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와의 배틀 후기입니다.

포켓몬고 게임: 클리프 배틀 후기

신록의 달 5월, 쁘사이저, 에레키블, 마기라스 등으로 무장한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와 최근 배틀 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 포켓몬들이 클리프가 라인업 한 포켓몬과 CP입니다. 

 

클리프의 첫번째 주장인 쁘사이저는 벌레 타입으로 CP12875로 무장했네요. 두 번째로 에레키블은 전기 타입으로 CP 13438을 가졌더군요. 마지막 세 번째 마기라스는 바위/악 타입으로 CP는 16763입니다.

쁘사이저, 에레키블, 마기라스 약점

리더인 클리프가 데려온 포켓몬의 약점 살펴봅니다.

 

쁘사이저

바위, 불꽃, 비행 타입에 2배의 약점을 가졌군요. 이 포켓몬을 잡기 위해 저는  [아래사진]에 있는 약점 포켓몬 배치보다는 실드 제거에 아주 탁월한 강챙이를 배치했습니다. 

포켓몬고 게임: 쁘사이저 약점, 사진출처: 나무위키

에레키블

이 에레키블은 땅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네요. 그래서 저는 땅타입 기술을 가진 거대 코뿌리를 배치했습니다.

포켓몬고 게임: 에레키블 약점, 사진출처: 나무위키

마기라스

마기라스는 격투에 맥을 못추지요. 4배 약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괴력몬을 배치해야지요.

포켓몬고 게임: 마기라스 약점, 사진출처: 나무위키

나의 포켓몬 배치: 강챙이, 거대코뿌리, 괴력몬

위의 약점을 바탕으로 내가 클리프를 상대하기 위해 선정한 포켓몬은 강챙이, 거대 코뿌리, 괴력몬입니다. 각 포켓몬의 노말과 스페셜 기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포켓몬고 게임: 클리프를 상대한 나의 포켓몬

배틀

GO로켓단 리더 클리프를 클리어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강챙이의 그로우펀치를 활용하여 최대한 빠르게 쁘사이저가 가진 실드 2개를 [아래 움짤]과 같이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바위 타입의 노말 기술을 가진 거대 코뿌리로 포켓몬을 바꿔서 쁘사이저를 처리했습니다. 에레키블은 땅 타입에 4배의 약점이 있기에 땅 타입 스페셜 기술을 가진 거대 코뿌리로 간단하게 클리어가 되더군요. 클리프의 마지막 주자인 마기라스 또한 괴력몬으로 아주 쉽게 처리해서 배틀을 완료했습니다.

포켓몬고 게임: 강챙이로 쁘사이저 실드 제거

배틀 영상

아래 영상은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와의 배틀 영상입니다. 

youtu.be/xtDvM8mKAeQ

포켓몬고 게임: 클리프와의 배틀영상

지금까지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와의 5월 배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