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비승인 _ 승인날때까지 신청한다.

생활정보

by happywalker 2020. 4. 16. 09:50

본문

반응형

애드센스 신청 결과 _ 사이트를 검토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콘텐츠 부족" 사유로 애드센스 승인 불가 통보는 여러 번 받아 봤지만 이번처럼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으로 사이트 검사할 수 없다"라는 사유의 승인 불가는 처음이네요. 감영증이 얼마나 무서운 질병인지 애드센스를 통해서도 또 한 번 절실히 느끼게 되네요. 

저는 지난 1일 약 20개 정도 글 발행 하고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했는데요. 지난 14일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지금은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라는 내용의 "신청 결과 알림" 메일을 받았습니다. 아래 내용은 제가 받는 이멜 내용 전문입니다.

애드센스 신청 결과 알림
Google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지금은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
신청이 승인되지 않은 이유를 알아보려면 google.com/adsense를 방문한 후 신청서와 함께 제출한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신청서를 업데이트한 후 다시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전문가가 계정의 프로그램 정책 준수 여부를 검토할 것이므로 정책 미준수 문제를 모두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자료의 추가 세부정보 및 신청 관련 팁을 참조하거나 게시자 커뮤니티가 애드센스 권장사항을 공유하는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및 애드센스 이용약관도 검토하세요.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승인과 불가에 대한 메일을 과거 자주 경험했기에 뭐 무덤덤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애드센스로부터 이런 멜 받았을 때는 정말로 하루 종일 기분이 다운되고 했었는데요. 그러나 지금은 "다음에 되겠지.."하고 편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애드센스를 여러번 신청해서 승인 안된 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단지, 승인 시간이 좀 긴 것이 문제이긴 했지만요. 

이번도 마찬가지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놀리지 않고 꾸준하게 포스팅하면 애드센스는 긍정적인 멜을 보내온다."라는 것이 애드센스를 대하는 저의 소신입니다.

 애드센스 가입 승인 불가 사유

[아래사진]은 애드센스 가입 승인 관련 불가 사유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영증으로 인해 일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은 사이트를 검토해 드릴 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이트를 검토할 수 없습니다.

 

정말 이제는 감염증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밀폐 공간 자제, 마스크 착용, 악수 자제 등이 생활화되어야 할 것 같네요.

애드센스 재신청

"꾸준하게 포스팅 하면 애드센스는 긍정적인 답을 해준다."라는 것을 알기에 재신청합니다. 처음에는 애드센스에서 하라는 데로 코드를 붙였는데도 "이게 맞나?" 두 번 세 번 확인했었는데요. 지나고 나니 두세 번 확인 "크게 의미가 없다."라는 것을 깨닫고 한번 확인하고 패스합니다.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

 

[아래 사진]은 "이제 계정 활성화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는 내용의 "코드 확인 완료"입니다.

"이제 계정 활성화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최대 1일이지만 경우에 따라 시간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준비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 드립니다."

 

코드 확인 완료

 

애드센스는 "소요시간은 최대 1일이지만 경우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라고 말했는데요. 지금까지 애드센스가 최대 1일은 기억나지 않고, 1주일 길게는 3개월까지도 제가 기다린 것은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언제 간 승인이 납니다. 그래서 저는 양질의 포스팅만 이어가면 됩니다.

다음 결과 나오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