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 오케이징 특별한 진화 방법

게임 포켓몬고

by happywalker 2021. 9. 15. 01:01

본문

반응형

게임 포켓몬고 오케이징 특별한 진화 방법입니다.
이 게임 시작한지 3년이 넘어 가지만 이런 특별한 진화방법은 처음 경험하네요.

어떻게 이 오케이징을 진화시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오케이징 특별한 진화 방법 소개

포켓몬 오케이징 소개

이 포켓몬 모티브는 누가봐도 오징어임을 알 수 있는데 타입은 우리가 예상하는 물 타입이 아닙니다. 이것은 악/에스퍼 등 2중 타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나무위키에 따르면 이 오케이징에 대해 "진화 전인 오케이징 때는 악 타입답지 않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칼라마네로로 진화하면 순식간에 제대로 악 타입다운 면모를 풍기게 된다."라고 설명하는데요. 나중에 진화된 포켓몬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오케이징 야생 포획

게임 포켓몬고 오케이징 진화

오케이징 포켓몬을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사탕이 50개 필요합니다. 저는 50개 조건이 충족되었기에 진화시켜 보기로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 포켓몬 진화 표시에 보면 "?"라고 하는 물음표가 보이는데 이게 아주 신비주의입니다.


위에 있는 물음표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특별한 진화, 오케이징 진화하려면 뭔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라고 하는 팝업창 안내문이 뜹니다.

그럼 이 뭔가의 도움이 무엇일까요?

 

 

특별한 진화 물음표?

지금부터 설명드립니다.
[아래사진]에 표시된 "진화" 글자가 거꾸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지요. 이 상태가 진화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을 거꾸로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위 팝업창에서 "뭔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라고 하는데 그 뭔가의 도움은 스마트폰을 거꾸로 하는 것입니다.

오케이징 특별한 진화 준비 상태, 스마트폰 거꾸로

위와 같이 "진화" 글씨가 거꾸로 된 상태에서 "진화" 글자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오케이징을 진화하겠습니까?"라는 메시지와 함께 진화가 진행됩니다.

게임 포켓몬고, 오케이징 진화 팝업창

오케이징 진화가 진행되어 저는 [아래사진]과 같이 "칼라마네로"를 도감에 등록했습니다.

오케이징 특별한 진화로 얻는 칼라마네로

이제 오케이징 진화방법 아셨죠?
진화시키기 위한 사탕 50개 조건이 되고 오케이징을 진화하고자 한다면 스마트폰을 거꾸로 하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포고 되시기 바랍니다.

오케이징 진화 영상 첨부하면서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오케이징 특별한 진화 영상


2021.09.05 - [게임 포켓몬 고] - 게임 포켓몬 고 ] 43에서 44로 레벨업 후기 ( 슈퍼리그, 하이퍼 리그, 마스터리그 등 트레이너 배틀 쉽게 해결하는 법)
2021.07.11 - [게임 포켓몬고] - 게임 포켓몬고, 포켓몬 도감 카테고리 활용기
2020.12.31 - [게임 포켓몬고] - 게임 포켓몬고 ] 레벨업 43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