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걷기 어플, <두루누비> 사용 후기 _ 일단 걷고 15,000원 상품권 챙기자(11월 30일 종료) !!!!

대한민국구석구석

by happywalker 2021. 10. 25. 08:39

본문

반응형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 누비" 최근 사용해보셨나요?

이 앱에서 추천하는 집 근처 걷기 길 걸으면 1인 최대 15,000원(5,000원 상품권 3개)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11월 30일까지예요. 이 기간 지나면 꽝입니다. 

 

오늘은 최근 돈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로 최근 걸어서 5000원 온누리 상품권 득템 후기 포스팅합니다.

돈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 사용 후기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로 온누리 상품권 5,000원 획득 인증 숏

먼저 최근 이 앱으로 상품권 5,000원 1개 획득한 인증숏 공개합니다.

[아래 사진]에 "나의 이벤트 현황"에는 나의 걷기 누적거리 5.46km와 "온누리 상품권 총 5,000원 획득"이라고 적시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권은 이벤트 기한이 종료되면 스마트폰 문자로 들어옵니다.

돈버는 어플 두루누비, 온누리 상품권 득템 인증샷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 소개

이 앱은 지난해에도 진행됐다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중간에 중단되었어요. 그때 그 당시 이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로 짭짤하게 상품권을 득템 했습니다. 그리고 걷기 왕 선발에서 3등 차지해 상품권 30만 원도 받았답니다.

 

 

 

걷기 앱, 두루누비 사용 후기 (덤으로 상품권, 명예의 전당 인증서 득템)

걷기 앱 두루누비에서 11월 30일까지 걷기만 해도 선물 주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는 것은 다 알고 있지요? 하루 1만보를 일상 생활화하고 있는 저는 이 행사에 적극 참여하면서 쏠쏠하게 상품권

i-am-walker.tistory.com

아래 링크는 지난해 개최됐던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 걷기만 해도 선물주는 이벤트 소개 포스팅 글입니다.

 

걷기 여행 어플 두루누비, 걷기만 해도 선물 주는 이벤트 소개

걷기 여행 어플 "두루누비"가 걷기만 해도 선물 주는 이벤트 공지했네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할게요. "두루누비"란? 이 어플은 걷기, 자전거 여행지 정보를 중심으로 교통 ·숙박·음식·행사·

i-am-walker.tistory.com

 

2021년 올해도 이 두루누비 걷기 어플은 이벤트를 다음과 같이 같이 진행하네요.

이것은 지난 16일부터 시작되었는데 저는 최근에 이것을 알았네요.

 

이벤트 내용은 크게 3가지입니다. 

- 두루누비 어플의 따라가기 기능을 활용해 걷기 - 1인 최대 1,5000원 상당 상품권 지급

- 가장 많이 걸은 50인 참여자에게 국민관광상품권 등 지급

- 베스트 포즈 이벤트 - 경품 지급

 

세부 내용은 아래 설명 참고 바랍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다음 달 11월 30일 종료된다."라는 거..

잊지 마세요.

당신이 걷는 길을 응원합니다.

다시 걷는 대한민국 캠페인 소개
<다시 걷는 대한민국>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주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걷기 여행길 안내 APP인 두루누비 ‘따라가기’ 기능을 활용해 걷기 길을 걷는 비대면 걷기 캠페인입니다.

캠페인 기간동안 누구나 두루누비 APP을 통해 우리 동네 구석구석 숨겨져 있던 보석같은 걷기길을 완주하면 한 사람당 최대 3번까지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합니다.

가장 많이 걸은 50인의 참여자에게는 ‘대한민국 걷기왕’ 이라는 명칭과 함께 국민관광상품권과 인증증서를 드립니다.
키트이벤트, 베스트 포즈 이벤트 등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듯한 햇살과 바람이 주는 일상의 즐거움을 두루누비와 함께 누려보세요.

캠페인 기간
2021년 10월 16일(토) ~ 11월 30일(화)

참여 방법
두루누비 APP 따라가기 기능 활용하여 필수 경유지3개 이상 통과 후 ‘완료하기’ 클릭
(두루누비 APP에 등록된 모든 걷기코스 가능)

이벤트
키트 이벤트 :
2021년 10월 08일(금) ~ 10월 15일(금)

베스트 포즈 이벤트 :
2021년 10월 16일(토) ~ 11월 30일(화)

 

돈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 이벤트 안내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로 상품권 득템 후기

스마트폰에 설치된 걷기 어플 "두루누비"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초기 화면에서 현재 지역 중심 추천 걷기 길 리스트가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걷기 길의 "따라가기"를 누릅니다. 만약 선택한 길이 현재 위치와 거리가 좀 멀다면 "따라가기 시작" 버튼이 비활성화됩니다. 코스 가까이 가야만 그것이 활성화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걷기 어플 두루누비가 추천한 걷기길

저는 최근에 직장에서 가까운 "경기 옛길 삼남길 1코스 한양관문길"을 선택해서 걸었습니다.

사진에서 주황색은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가 추천하는 코스이고, 파란색은 제가 걸은 궤적입니다. 반드시 이 앱이 추천하는 길로 걸을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코스 표시에 보면 "깃발" 6개가 보이는데 이중 3개는 반드시 통과해야 합니다.

돈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 코스와 내가 걸은 궤적

아래 왼쪽 사진은 제가 깃대 3개 통과한 인증숏입니다. 깃대를 통과하면 회색 깃대가 주황색으로 바뀝니다. 

3개 통과 마쳤다면 화면 아래에 있는 "완료하기" 클릭하면 이 코스 이벤트 참여는 완료됩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완주" 표시가 되면서 내가 걸었던 코스의 세부 기록이 표출됩니다.

 

"평균속도 4.69km로 5.5km를 1시간 9분 동안 걸었다."라는 기록 보니 왠지 몸이 튼튼해진 느낌을 받습니다.

걷기 어플 두루누비 걷기 궤적, 완주 사진

그리고 이 걷기 어플 두루 누비에서 "나의 이벤트 현황"을 살펴봅니다.

1회에 코스명과 경품 지급 예정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나의 걷기 왕 랭킹이 보입니다. 10월 24일 기준으로 현재 저는 누적거리 5.46km로 랭킹 1739위입니다.  걷기왕 50위에 포함되려면 정말 열심히 걸어야 되겠네요.

 

그런데 시간이 없어요...

돈버는 걷기 어플 두루누비 나의 이벤트 참여 현황

어때요... 돈 벌기 참 쉽지요.

걷기로 건강관리도 하고 상품권도 받고, 꿩 먹고 알 먹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일석이조 등등의 단어가 막 떠오르네요.

 

지금까지 돈 버는 걷기 어플 "두루 누비"로 상품권 득템 후기 설명했는데요. 혹시나 궁금한 내용 있으면 댓글 주시기 바랍니다.

 

2020.12.04 - [대한민국구석구석] - 걷기 여행 어플 두루누비] 송파둘레길 탄천길 탐방 후기

2020.11.21 - [대한민국구석구석] - 걷기 여행 어플 두루누비 ] 동작충효길 7코스 까치산길

2020.11.17 - [대한민국구석구석] - 걷기 여행 어플 두루누비, 걷기만 해도 상품권이 스마트폰으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