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서울호수공원 산책로에는 최근 으아리꽃이 많이 보입니다. 1개로 시작한 꽃은 날이 갈수록 숫자가 늘어 가는데 아마도 이는 가을 폭염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 봤습니다.
오늘은 산책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는 이 으라리꽃을 빙 어플은 뭐라고 알려주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꽃이름 찾기로 제가 사용하는 어플은 구글, 네이버, 다음, 모야모 등을 사용하는데 최근에는 이 빙 어플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빙 어플 채팅창에 이 꽃사진을 업로드하고 관련 궁금 사항을 적으면 관련 내용을 알려주기 때문에 다른 꽃이름 찾기 어플보다 가지고 놀기에 좋습니다.
그럼 빙 챗 어플에서는 이 으아리꽃을 뭐라고 알려주는지 확인하러 출발~~~
순서대로 설명할 테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빙 어플을 실행합니다.
2. 홈화면 하단에서 '채팅'을 클릭합니다.
3. 채팅화면에서 하단 카메라처럼 생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갤러리에서 모르는 꽃사진을 클릭합니다.
4. 사진이 선택되었으면 텍스트 입력란에 '꽃이름 알려줘?'라고 입력하고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5. 잠시뒤에 아래사진과 같이 꽃이름과 함께 이 꽃의 특징을 텍스트로 알려줍니다.
답변 내용에 따르면 이 꽃이름은 '핑크 클레마티스'라고 알려주네요.
클레마티스는 한글로 '으아리'입니다.
아래표는 답변 전문입니다.
이 사진에 있는 꽃은 **핑크 클레마티스**라고 합니다. 클레마티스는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꽃을 피우는 덩굴식물로, 벽이나 트렐리스, 아치 등에 오르게 하여 정원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클레마티스는 3가지 그룹으로 나뉘는데, 이는 꽃이 피는 시기와 가지치기 방법에 따라 구분됩니다. 이 사진의 꽃은 2번째 그룹에 속하는 것으로 보이며, 6~8개의 뾰족한 연핑크색 꽃잎과 더 진한 색의 가운데 줄, 그리고 붉은색 수술과 화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클레마티스는 6월부터 8월까지 여러 번 꽃을 피우며, 잘 배수되고 알칼리성이나 중성인 햇볕이 잘 드는 곳에 심으면 좋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
꽃이름 찾기에 위에 설명한 내용대로 활용하고 또 개인적으로 이미지 분석에도 자주 이 어플 사용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사진을 업로드하고 질문에 '이미지 분석해 줘'라든지 ' 이 사진의 제목 지어줘'라든지 등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알려주는 제목을 응용해서 소셜 플랫폼의 제목 달 때 사용하고 있지요..
이렇게 이 빙 어플은 꽃이름 찾기 외에도 활용분야는 무궁무진합니다.
지금까지 꽃이름 찾기를 빙 챗으로 검색해 봤는데요.
사용법이 구글이나 네이버 어플처럼 어렵지 않지요.
빙 챗은 질문과 답변 등 상호작용이 가능해서 가지고 놀기에는 다른 꽃이름 찾기보다 훨씬 좋다는 말씀을 마지막으로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2023.09.11 - [생활정보] - 꽃이름 찾기, 빙(bing) 어플 사용법 소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