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HOUT은 만보기뿐만 아니라 러닝, 레이드, 크루 등의 기능을 통해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E2E(Enjoy To Earn) 서비스이지요. 그런데 이 혁신 서비스는 사용하다 보면 걸음수가 오르지 않은 오류가 아주 자주 발생합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입니다.
오늘은 돈 버는 걷기 앱 해쉬아웃(HASHOTU)에서 걸음수가 오르지 않는 오류 발생 시 대처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사실 울 와이프는 이 걸음수가 오르지 않는 오류가 너무 자주 발생해 사용 포기 했답니다. 참고로 울 와이프님 사용 스마트폰은 갤럭시 S21 울트라입니다.
오류 대처 방법이 번거롭긴 하지만 이 앱 사용하려면 이 방법이 개인적으로 최선인 듯 보였습니다.
자 그럼 돈 버는 걷기 앱 해쉬아웃 걸음수 오류 해결하러 출발~~~~~
돈 버는 걷기 앱 HASHOUT(해쉬아웃) 걸음수 오류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 메인화면에서 알림 창을 손가락 스와이프를 통해 아래로 내립니다.
2. HASHOUT 걸음수를 확인합니다.
3. 다른 걷기 앱과 비교합니다.
4. 아래사진에서 HASHOUT 앱은 어제 기록이 리셋되지 않고 그대로 표출되고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 등 다른 걷기 앱 걸음수와 비교하면 차이점이 확연하게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위와 같은 걸음수 표출오류에 대한 해결방법 설명합니다.
1. 스마트폰에서 설정 > 애플리케이션> HASHOUT 찾아 클릭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 정보에서 "저장공간" 클릭합니다.
3. 화면하단 "데이터 삭제", "캐시 삭제" 클릭합니다.
4. 알림 창에서 HASHOUT 어제 걸음수 표출이 사라졌음을 확인합니다.
5. HASHOUT 앱을 재실행합니다. 아래사진 왼쪽 참조
- 데이터와 캐시를 모두 삭제했으므로 로그인을 다시 시작합니다.
6. 스마트폰 번호 입력하고 잠시 기다리면 인증번호가 자동으로 찍힙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팝업으로 "다른 기기에 로그인된 계정이에요."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무시하고 "로그인" 클릭합니다. 아래사진 가운데 참조
- 이 팝업이 왜 나오는지도 참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냥 앱이 정교하지 못하고 품격 있어 보이지 않은 의심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7. 인증을 마치면 알림 창 HASHOUT 걸음수가 "0"으로 리셋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사진 오른쪽 참조
8. 테스트 삼아 몇 발짝 걸어보거나 흔들어서 해쉬아웃 걸음수가 정상적으로 올라가는지 확인합니다. 아래사진 왼쪽 참조
9. 스마트폰 알림 창에도 정상적으로 걸음수가 표출되는지 확인합니다. 아래사진 오른쪽 참조
10월 6일 새벽 데이터와 케시 삭제로 10월 6일 당일은 정상적으로 걸음수가 동작했습니다. 그러나 언제 또 걸음수가 오르지 않는 오류가 발생할지 알 수 없습니다. 해쉬아웃 앱에서 이런 에러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해 주면 좋겠는데 그것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왜냐면 이런 오류발생이 꽤 오래되었거든요.
암튼 이 해쉬아웃 앱을 사용하면서 걸음수가 오르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데이터와 캐시를 시원하게 삭제하고 로그인을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 경험에 따르면 데이터와 캐시 삭제해도 지금까지 받는 포인트는 사라지지 않았으니 안심하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돈 버는 걷기 어플 HASHOUT 오류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아 참 그리고 이 앱에는 추천인 코드 있습니다.
앱 설치하고 추천인 코드 입력메시지 나오면 저의 코드는 NQ8JKE 입니다.
이 코드 입력하면 아마도 사용자와 저 각각 500 포인트 지급되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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