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20km 거리) 활용 후기

생활정보

by happywalker 2021. 4. 9. 01:10

본문

반응형

갤럭시 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20km 거리) 활용 후기

관악산 정상에서 김포공항까지 거리는 약 20km입니다. 이곳에 착륙하는 비행기를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로 쫓았습니다. 그리고 공항 플랫폼에 대기 중인 비행기도 훑어 봤습니다. 성능이 어느 정도 인지 한번 보시지요.

자 가겠습니다.

갤럭시 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 활용기

관악산에서 김포공항까지 직선거리

[아래사진]은 관악산에서 김포공항까지의 직선거리 표출 사진입니다. 출처는 네이버 지도입니다.

보시다시피 관악산에서 김포공항까지 거리는 직선거리로 약 20km입니다.

관악산에서 김포공항까지 직선거리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 사용

김포공항으로 가는 비행기 한대를 포착하고 갤럭시 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렌즈로 쫓아갔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왼쪽에 표시된 것이 김포공항으로 향하는 비행기입니다. 공항 활주로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10 카메라로는 어림도 없던 그런 사진입니다.

갤럭시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로 포착한 비행기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는 관악산 정상 부근에서 20km 떨어진 김포공항 활주로 비행기도 아래 사진과 같이 포착하고 있습니다. 사진 오른쪽에는 각 플랫폼에 대기 중인 비행기인데요. 이 또한 갤럭시 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는 잡아내고 있습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 초망원 렌즈가 잡아낸 착륙 비행기 사진

스마트폰 갤럭시 s21 울트라 줌 카메라 스펙은 optical zoom은 3배에서 10배, digital zoomdms 100배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실제 사용해보니 그 위력이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화창한 날씨 즉 시정거리가 좋은 날씨에 다시 한번 촬영해 보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비행기 착륙 시 바퀴가 지면에 닿으면서 내는 연기가 실제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에 잡히는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다음도 기대해 주세요.

 

2021.04.03 - [생활정보] - 스마트폰 갤럭시 S21에서 지상파 FM 라디오 청취하기

2021.04.07 - [대한민국구석구석] - 건강관리 앱 "삼성헬스"와 함께 양재천 걷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