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가볼만하곳 _ 모두가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파주 앤드테라스"

맛집탐방

by happywalker 2021. 8. 12. 01:00

본문

반응형

가족이면 가족, 연인이면 연인, 싱글이면 싱글 등 모두가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파주 앤드테라스를 최근 평일에 다녀왔습니다. 일산에 있는 그곳과는 규모나 분위기가 정말 다르더군요... 혹시 휴가 때 마땅한 곳이 없다면 이곳 강추 강추......

울 가족은 이곳에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편한 자세로 쉬다가 근처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쇼핑 고고... 힐링 동선 굿굿~~~~~~~~자 그럼 이곳이 요즘 가볼 만한 곳으로 왜 추천하는지 시작하겠습니다.

 

함께 출발~~~~

요즘 가볼만한곳, 파주 앤드테라스

요즘 가볼만한곳, 파주 앤드 테라스... 반드시 확인

포털에서 앤드테라스 검색하면 일산, 파주 등 여러 곳 나옵니다. 분위기가 다 비슷비슷하겠지 하고 집에서 가까운 일산 식사동을 지난 5월 다녀왔어요. 그런데요. 도착해서 적지 않게 실망했어요. 이유는 베이커리나 커피 등 맛 때문이 아니라 콘크리크 건물에 둘러싸인 이곳 위치가 맘에 들지 않았거든요.

[아래 링크]가 그때 다녀온 후기 입니다.

 

베이커리 카페] 앤드 테라스(식사동) 팡도르 맛보기

베이커리 카페인 앤드 테라스(식사동)에서 팡도르 맛보기 베이커리 카페인 앤드테라스에 전시된 빵들이 어찌나 예쁘던지요... 익숙하지 않은 빵 이름, 맛보다는 그냥 예뻐서 충동구매했던 팡도

futureindustry.tistory.com

이곳에서 주문 음식 먹으며 이 보다 더 나은 곳을 검색했지요. 그래서 찾은 곳이 파주 앤드테라스 입니다.

파주 앤드테라스 입구

이곳이 왜 요즘 가볼만한곳일까요? 폭염주의보가 있는 날 평일에 방문했어요. 복장은 아주 간단한 복장인 반팔에 반바지였지요. 그런데요. 이곳에서 추워서 개 떨듯이 떨고 왔어요. 그러나 더운 날 얼마나 좋은 휴식처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이곳은 요즘 가볼 만한 곳 중에 가장 핫플레이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래 사진]이 이 베이커리 카페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디자인이 뭔가 투박하게 보이죠? 그런데 내부 분위기는 이와 180도 다릅니다. 이거 보고 그냥 집에 가시면 안 돼요..

파주 앤드테라스 출입구...

짠....

[아래 사진]은 파주 앤드테라스 내부 전경입니다. 전경이라고 명칭은 했지만 이것은 일부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에는 시원하게 배치된 좌석을 볼 수 있는데 사람들이 가득 차서 사진 촬영이 좀 부담스러웠습니다.

첫 느낌은 그냥 식물원 왔다는 느낌입니다.

요즘 가볼만한곳 파주 앤드테라스

실내지만 코로나 19도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습니다.
왜냐고요?
공간이 축구장처럼 넓어서 그런지 테이블 간격도 전봇대 간격처럼 아주 널찍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그 감이 오지 않나요. 많은 방문객들이 2층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어 1층은 좀 한산해 보이네요.

베이커리 카페 앤드테라스 전경

건물 천정이 [아래 사진]과 같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실내에서 하늘을 우러러볼 수 있습니다. 햇빛에 노출되어 여름철 냉방비가 만만치 않겠다는 오지랖이 있었지만 그것은 내 영역이 아니니 패스.... 암튼 실내에서 시원하게 밖을 볼 수 있어 실내에 있는 것인지 시원한 실외에 있는 것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였습니다.

요즘 가볼만한곳 강추하고 싶은곳, 앤드테라스 천정뷰

카페 곳곳에 경륜이 있어 보이는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국적인 맛도 함께 곁들일 수가 있습니다.

식물들이 곳곳해 배치되어 있는 앤드테라스 파주점

울 가족은 카페라떼와 베이커리 몇 개 주문해서 마시고 먹고 했는데요. 뭐 먹는 시간은 10분도 안되고 나머지는 테이블에 앉아 있긴 하지만 스마트폰 놀이 등 각자도생으로 3-4시간을 보냅니다.

자세가 불편하면 거의 눕다시피 합니다. 그것이 불편하면 보조 의자 다리를 올려놓았다를 반복하면서 이 편한 공간을 즐깁니다.

입에서 묵직하게 느껴지는 카페 라테 맛은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카페라떼

베이커리 맛은 각자도생에 너무 집중했는지 기억이 없네요..ㅋㅋㅋ

베이커리

폭염 정체가 이어지는 여름날 요즘 정말 가볼 만한 곳으로 강추합니다. 그리고 온유 월 개 떨듯이 떨지 않으려면 방문 시 긴팔과 긴바지 아니면 맨살을 덮을 수 있는 간단한 옷가지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아 참...

방문객이 테이블마다 가득 차 있는데도 베이커리 카페가 조용합니다. 애들이나 어른이나 대화는 없고 모두 다 스마트폰으로 각자도생 하기에 그럴 수 있긴 하지만 그것보다는 층고 높고 또 테이블 간격이 시원하게 떨어져 있어서 그럴 거라 보였습니다.

 

조용함이 어느 정도 인지 제가 스마트폰에 있는 소음측정기 어플로 측정했습니다. 결과는 54-64dB 사이지만 평균적으로는 50dB대를 유지했습니다. 이 정도는 조용한 사무실 분위기입니다. 카페가 이 정도면 정말 절간 정도 되지 않을까요? 

앤드테라스 파주점 소음

지금까지 요즘 가볼 만하 곳으로 모두가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파주 앤드테라스"를 소개했는데요. 파주 여행을 더욱더 재밌게 하려면 이곳을 먼저 방문하고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쇼핑 가던지 아니면 반대로 계획을 짜도 크게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저는 전자로 동선을 유지해서 다녀왔습니다. 

그럼 행복한 파주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2021.08.06 - [맛집탐방] - 컴포즈커피 앱 주문, 카라멜 팝콘 득템

2021.06.11 - [생활정보] - 파스타 레시피, 이탈리안 토마토 파스타

2021.03.02 - [대한민국구석구석] - 더 현대 서울, 만보 걷기 여행 장소로 어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