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어플 만보기 미션으로 식목일 이벤트가 한시적으로 개최되고 있네요.
식목일인 오늘 아침 동네 걸으면서 이 이벤트 참여해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토스 만보기 미션으로 식목일 이벤트 기간과 내용 등을 소개합니다. 더불어 공원 방문해서 40 포인트 득템 후기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식목일 전날인 4월 5일부터 진행된 토스 만보기 미션 _ 식목일 이벤트 내용 소개합니다.
토스 이벤트 공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4월 4일부터 4월 10일 자정까지 진행됩니다. 내용은 공원을 방문하면 하루 1번 4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이후 공원을 방문할 때마다 20 포인 트을 받습니다. (공원 포함 하루 최대 5곳, 최대 120포인트)
그리고 1,000걸음 걷기 미션은 45걸음 걷기 미션으로 대체됩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한 명당 2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초대한 친구는 다시 초대할 수 없습니다. 토스 앱 내 채팅방을 통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하루 최대 5명, 최대 100포인트). 공공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원 방문 미션' 장소를 제공합니다.
본 이벤트는 회사 등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만보기 미션, 식목일 이벤트로 변경된 토스 만보기 UI입니다.
"왼쪽 사진에는 만보기 미션으로 이번 주 매일 160원 받으세요"라는 글귀가 새롭게 보이고요. 사진 오른쪽은 1000보 걷기가 45 걸음 걷기로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 45걸음으로 했는지 궁금한데 아마도 4월 5일 식목일에서 숫자만 따온 것으로 추측은 됩니다.
바뀐 UI는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공원은 40, 그 외 지점은 종전과 같이 20으로 표기되어 있지요. 저는 처음에 40으로 표시된 곳을 방문할 때마다 그 숫자에 해당하는 것을 리워드 주는 것으로 생각했는데요. 그게 아니고 위 이벤트 내용에 적시된 대로 하루 1곳만 40이고 그 이후로는 모두 20이 주어지더군요.
예시로 40이라고 표시된 공원 등을 처음 방문하면 가운데 있는 사진과 같이 "미리내공원에 26번째로 도착하셨네요. 40원 받으세요"라고 메시지가 표출되면서 "40원 받기" 클릭하면 사진 오른쪽과 같이 "40원 받았어요. 현재 포인트 25,894원" 메시지가 팝업으로 표출됩니다.
이 메시지에서 재미난것은 이곳을 내가 몇 번째 방문했는지가 표출된다는 거예요.
전에는 이것을 보지 못했거든요. 밋밋한 메시지보다 이렇게 뭔가 신뢰가 가는 숫자가 있으니 깨알 재미있네요.
[아래 사진]은 식목일 이벤트로 처음 방문한 공원입니다.
지금까지 토스 만보기 미션으로 식목일 이벤트 참여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후기 읽으면서 느끼셨겠지만 이벤트 참여 난이도는 상중하에서 하 수준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토스 만보기 켜고 그냥 40, 20 등 숫자 표기된 곳을 찾아 그냥 걷기만 하면 되거든요. 개인적으로 이 이벤트 가장 큰 장점은 포인트로 주는 돈이 아니라 걷기에 대한 동기부여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또한 이번 토스 만보기 이벤트를 통해 동네 구석구석 가보지 않았던 조그마한 공원들도 한 번씩 방문의 기회로 삼아 보시기 바랍니다.
2022.02.26 - [생활정보] - 토스 어플로 부자 되는 방법 소개
2021.12.06 - [생활정보] - 어플 <토스> 만보기 미션 최근 달라진 점 소개
2021.10.05 - [대한민국 구석구석] - 돈 버는 어플 토스 만보기 새 기능(최대 일 140원 리워드) 체험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