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공원 벚꽃 개화 사진 공유( 2023년 3월 30일 오전 기준)

대한민국구석구석

by happywalker 2023. 3. 31. 07:29

본문

반응형

벚꽃 맛집 서울대공원을 어제( 30일) 아침에 둘러봤습니다. 산책로에는 "다시 만나 봄"이라는 주제로 2023 서울대공원 벚꽃 축제 안내 현수막이 벚꽃 나무만큼이나 많이 보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2023년 3월 30일 오전기준 벚꽃 맛집 서울대공원 벚꽃 개화 사진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후반에 축제 관련 일정도 살짝 들여다볼게요.

 

그럼 함께 가보실까요!!!!

서울대공원 벚꽃 개화 사진

서울대공원 벚꽃 개화 사진 공유

평일에 이곳을 걸으면 "이곳이 다 내 앞마당 같은 기분이 들어 참 기분이 좋습니다.".

방문객이 없어도 너무 없거든요.

꽃망울 터뜨리는 이 벚꽃, 목련 등 봄꽃 친구들이 없었으면 정말 심심했을 거 같은 기분...

 

그 한적함은 이 사진들이 증명합니다..

한적함을 간간히 벚꽃이 훼방...

벚꽃 개화 상태가 어느 정도인지 감은 오시지요?

그리고 언제쯤 만개가 될지도 예측이 되지 지요?

그럼 준비하셔야지요... 이번 주말... 외출준비.....................

 

물이 오른 서울대공원 벚꽃

아래사진은 서울랜드 방향 뷰입니다.

벚꽃이 만개하면 하얀 눈 내린 듯 이색적 풍경이 펼쳐지는 곳으로 개인적으로 제가 아주 좋아하는 곳입니다.

서울랜드 입구 인근 벚꽃 개화 상태

정말 한가하지요..

조용한 사색을 원하신다면 평일 오전을 공략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사진은 산책로에 방문객이 걸어가고 있는 사진인데요.

한적한 느낌의 산책로를 살리기 위해 한번 인물을 가려봤습니다.

 

이 길을 걸으면 뭔가 풀리지 않는 모든 고민들도 술술 풀릴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저만 그렇군요.....ㅋㅋㅋㅋ

술술 얽히고설킨 고민들 다 풀릴것 같은 꽃길...

서울대공원 벚꽃 사진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로 저 높은 곳의 벚꽃을 망원렌즈 활용해서 가깝게 촬영했습니다.

사람마다 성격 다르듯 이 벚꽃도 환경과 특성에 따라 개화정도가 천차만별입니다.

 

까치도 벚꽃 구경 왔네요.

저처럼 혼자 왔네요.....

때론 혼자도... 아주 good~~~~

까치도 벚꽃 구경

아래사진은 제가 서울대공원 벚꽃길 걸은 경로입니다.

m2e 어플 스니커즈(SNKRZ)와 함께 하니 이렇게 걷기 궤적 만들어 주네요.

이날 걸어서 채굴한 코인은 커피 사 먹는데 충당했어요... 

서울대공원 벚꽃길 걷기 궤적

2023년 서울대공원 벚꽃 축제

2023년 4월, 4년 만에 서울대공원 벚꽃축제가 개최됩니다.
그동안 잠시 멈추었던 일상, 사랑 그리고 꿈을 서울대공원에서 꽃 피워보세요.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3 서울대공원 벚꽃축제]
▶ 기간 : 4월5일(수) ~ 4월9일(일) / 5일간
▶ 장소 : 서울대공원 일대
▶ 주제 : 다시 만나 봄

그리고 세부 일정표는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서울대공원 벚꽃 축제 세부 일정표, 출처: 서울대공원 누리집 캡처

아래사진은 축제 안내 현수막입니다.

벚꽃잎만큼이나 산책로에 많이 걸려있습니다..

서울대공원 벚꽃 축제 안내 현수막

서울대공원 벚꽃길에

좋은 만남

행복한 만남

만사형통

고민 탈피 등등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2023.03.27 - [생활정보] - 서울 역대 벚꽃 개화일 및 만발일(2023년 기준)

2022.10.11 - [대한민국구석구석] - 가을 여행 _ 과천 서울대공원 가을 가을 풍경 (2022년 10월 5일 아침) 소개

2022.04.20 - [대한민국구석구석] - 걷기 여행) 떨어진 꽃이 눈밭 같았던 양재천 벚꽃길 소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