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붕어빵 가격 _ 우장산역 인근 천원 3개 파는 장소 소개

맛집탐방

by happywalker 2023. 11. 25. 00:43

본문

반응형

붕어빵 가격이 천 원에 2개, 2천 원에 3개 등 지난해에 비해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리 동네 구석구석 걸어서 돌아다니다 보니 붕어빵 가게가 많이 보이는데 천 원에 3개 파는 가게도 몇 군데 있더군요.

 

오늘은 서울 강서구 우장산역 인근 붕어빵 천 원 3개 파는 장소 2군데 위치 공유합니다.

그럼 붕어빵 천 원에 3개 사러 가즈아~~~~~~~~~~

붕어빵 가격 소개

붕어빵 천 원 3개 파는 가게 위치

울 동네 붕어빵 시세는 천 원에 2개와 3개 함께 있더군요,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인근 붕어빵 천 원 3개 파는 위치는 저의 개인적 경험으로 2개소입니다.

하나는 우장산역 2번 출구, 다른 하나는 신일골드빌아파트 사거리로 정확한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붕어빵 천원 3개 파는 위치

붕어빵 천 원 3개 파는 가게 전경

붕어빵 천 원 3개 파는 가게 전경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왼쪽은 신일골드빌아파트 사거리 쌍둥이과일(네이버 지도 기준) 앞에 있는 가게이고 오른쪽 사진은 우장산역 2번 출구에 있는 가게 사진입니다. 참고로 제 기억에 주말과 날씨 추운 날은 웨이팅이 항상 있었습니다.

우장산역 인근 붕어빵 천원 3개 파는 가게 전경

붕어빵 파스타

사실 우장산역 2번 출구에 있는 가게의 붕어빵은 먹어봤는데 쌍둥이 과일 근처에 있는 붕어빵은 저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울 집과 접근성이 조금 불편해서 구매해서 집에 가져오면 붕어빵이 감기 걸리거든요.

 

붕어빵을 파스타 위에 올려 색다른 체험을 해봤습니다. ㅋㅋㅋ

붕어빵 파스타

지금까지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인근 붕어빵 가격 천 원에 3개 파는 가게 위치를 공유했는데요.

혹시나 우장산역 근처 오시거든 겨울철 최고의 간식 붕어빵을 한번 맛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겨울철 최고의 간식 붕어빵 맛나게 드시기 바랍니다.

 

2023.02.25 - [대한민국구석구석] - 영종도 맛집] 동양 염전 베이커리 카페 2번째 도전 성공 후기

2023.01.20 - [맛집탐방] - 새조개 샤부샤부 맛집 소개 _ 홍성 남당항

2022.07.16 - [맛집탐방] - 대구 수성못 맛집, 기가 막힌 식감 "막창도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