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짠테크] 티머니페이 월 2,000원 캐시백 후기

대한민국구석구석

by happywalker 2021. 1. 12. 01:10

본문

반응형
짠테크, 티머니 페이로 화목 타면 월 2,000원 캐시백

 

짠테크 정보입니다. 티머니 페이로 화목(화요일, 목요일)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하면 월 2,000원 캐시백 됩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볼게요.

 

짠테크, 교통비 할인, 티머니페이로 화목 타면 월 2,000원 캐시백 정보 소개

 

티머니 페이를 이용한 교통비 짠테크는 지난해에도 11월부터 2개월 동안 있었어요. 올해는 패스할 줄 알았는데 최근 1월 4일부터 4월 1일까지 " 매주 500원 교통비 할인" 이벤트가 시행됐습니다. 아래 링크는 지난해 티머니 페이 짠테크 공지 포스팅입니다.

 

 

교통카드 어플 티머니 페이 결제시, 매주 500원 대중교통비 할인..너무 늦게 알았썽..

교통카드 어플 티머니 페이 결제 시 매주 500원 교통비 할인 언제까지? 12월 30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 교통비 짠테크 매주 500원 절약 방법 살펴볼게요.. 교통카드 어플 "티머니 페이"로 화요

i-am-walker.tistory.com

교통비 짠테크 이벤트 내용

교통비 짠테크 이벤트는 "매주 500원 교통비 할인"으로 티머니 페이를 이용해 화요일과 목요일에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하면 1주당 500원, 매월 2,000원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1월부터 4월 1일까지 3개월 시행하니 총 6,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ID 기준 매주 1회 500원 캐시백 됩니다. 예를 들면 화요일 결제 시 목요일, 목요일 결제 시 그 다음주 월요일 T마일리지 적립됩니다. 적립 여부 확인은 티머니 페이 어플 메인화면에서 T마일리지 카드 하단의 "이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캐시백 받는것도 중요하지만 사용하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이 캐시백은 유효기간 30일 있습니다. 이 기간 지나면 소멸되니 그전에 반드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짠테크 교통비 할인, 화목타자 주1회 500원 캐시백

 

적립은 [아래사진]과 같이 "티머니 페이 프로모션 - 화목 타자"라는 내용으로 500M이 적립됩니다.

 

짠테크 교통비 할인, 티머니페이 프로모션 - 화목타자 적립 현황

 

이벤트 유의사항

이 이벤트는 다음과 같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작은 글씨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 이벤트는 대중교통 결제 이벤트로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합니다.
  (티머니페이 안드로이드 App을 통한 터치 결제 건에 한해 적용)
- 제로페이 교통 결제에도 이벤트 적용됩니다.
- 혜택 지급 시점에 T마일리지 서비스 등록이 유지되어 있어야 적립됩니다.
  (티머니페이 서비스 가입 시 T마일리지 서비스는 자동 등록됩니다.)
- 본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T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 대중교통의 범위는 전국 버스, 전철입니다.
- 본 이벤트는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되거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 탑승 시 교통비 결제는 티머니 페이, 교통카드, 갤 워치 티머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이것저것 혜택 비교해 보고 우리에게 유리한 결제방식 선택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 봐요.

 

그럼 이만 "짠테크, 티머니 페이로 화목 타고 월 2,000원 캐시백 받자"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2020/11/30 - [생활정보] - 교통카드 어플 티머니 페이 결제시, 매주 500원 대중교통비 할인..너무 늦게 알았썽..

2020/12/06 - [생활정보] - 걷기 운동 방법, 걷기 효과 그리고 토스 앱 만보기 등 다양한 걷기 혜택 소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