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음 기부 랭킹 순위 어제와 오늘 _ 빅워크 어플 사용기

대한민국구석구석

by happywalker 2021. 9. 21. 01:51

본문

반응형

최대한 하루 1만보 걷기를 생활화하는데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는 최근에 알았네요. 하지만 열심히 걸음 모아서 이 앱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앱 시작한날과 지금의 기부 랭킹 순위는 어떻게 변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더불어 최근 1주일간 걸음과 기부 리포터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랭킹 순위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첫 만남 그리고 오늘

[아래 링크]와 같은 제가 작성한 예전 포스팅 확인하니 지난달 24일에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소개가 되었네요. 이 포스팅에 따르면 8월 20일 이 어플을 처음 사용한 것 같아요. 

 

 

나의 재능 기부?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소개 및 활용기

최근 모 지상파 광고에서 이 앱이 잠깐 스쳐 지나가는 것을 봤습니다. 하루 1만보 걷기를 생활화하는 등 걷기 운동을 좋아하는 저는 이 어플을 기억하고 바로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인 "플레이스

i-am-walker.tistory.com

그 당시 나의 걸음 기부 관련 전체 기부 랭킹은 [아래사진]과 같이 17만 후반 대였더군요.

그럼 약 한 달이 지난 지금은 전체 기부 랭킹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하루 평균 1만 부씩 기부를 했나 봐요.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을 보면 총 기부한 걸음은 2021년 9월 18일 기준으로 29만 9천 걸음으로 표시되고 전체 기부 랭킹은 5만 8천대 후반으로 나와 있네요. 한 달 사이에 전체 기부 랭킹은 약 12만 순위가 올랐습니다.

 

그런데요

건강도 이렇게 순위가 높아진 거 같아서 기분이 엄청 좋다는 것은 비밀 아닌 비밀입니다.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전체 기부 랭킹 화면

그럼 현재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걸음 순위에서 1등 걸음은 얼마나 될까요?

이 어플에 따르면 1등의 걸음 기부는 8천7백만 정도 되네요. 정말 엄청난 걸음 기부 숫자입니다. 저도 하루 1만 보 걷기 꾸준히 해서 1등까진 아니어도 상위 랭킹에 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걸음 순위

 

 

걸음과 기부 리포터

지금부터는 최근 일주일 걸음 수와 기부 리포트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왼쪽이 걸음 리포터, 오른쪽이 기부 리포트입니다.

 

먼저 걸음 리포트입니다.

최근 일주일 걸음수는 평균 약 12,000 걸음으로 가장 많이 걸은 날은 일요일으 2만보, 가장 적게 걸은날은 7천7 백보로 수요일이라고 기록되었네요.

 

다음은 기부리 포트로 최근 일주일 기부한 걸음 수는 약 8만 8천 걸음입니다. 가장 많이 기부한 날은 일요일 2만 보, 가장 적게 기부한 날은 수요일 7천 5백보요.

 

역시 가장 많이 걸은 날 가장 많이 기부했고, 가장 적게 걸은 날은 가장 적게 기부가 되었음을 알 수 있네요.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가 알려주는 걸음과 기부 리포트

지금까지 빅워크 어플 관련해서 총 기부한 걸음, 전체 기부 랭킹, 걸음 리포터, 기부 리포터 등에 살펴봤습니다.

 

기부마저 완벽한 빅 워커...

걸음 기부 어플 "빅 워커"로 더욱더 뜻있는 걷기 운동이 되시기 바랍니다.

 

2021.08.24 - [생활정보] - 나의 재능 기부? 걸음 기부 어플 '빅워크' 소개 및 활용기

2021.09.01 - [대한민국구석구석] - 삼성 헬스 앱으로 걷기 운동 정보 살펴보기

2021.08.14 - [대한민국구석구석] - 더운날 등산, 나의 평균 심박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