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뜰 교통 카드 앱, 도장깨기 이벤트 참여 방법 소개 (3월 31일까지)

생활정보

by happywalker 2022. 3. 6. 01:38

본문

반응형

알뜰 교통카드 어플에서는 지난달 7일부터 도장깨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최근 이 소식을 접해서 저는 3월부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 이벤트 관련 내용입니다.
이벤트 기간과 경품 그리고 참여방법 등에 대 소개합니다.

알뜰 교통카드 어플 도장깨기 이벤트 소개

알뜰 교통카드 이벤트 목적

이 어플에 따르면 알뜰 교통 카드의 친환경적인 측면을 알리고 사용 횟수 시각화를 위해 마일리지 적립 1회마다 도장이 적립되도록 앱 디자인을 최근 개편했다고 하는군요. 이와 관련하여 알뜰 교통카드 어플은 앱 디자인 개편과 알뜰 교통 카드의 홍보를 위해 도장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이번 변경은 앱 디자인만 개편되었으며 적립 및 지급 정책은 동일합니다.

알뜰 교통카드 어플 도장깨기 홈 화면

그리고 혹시나 위 화면이 안보이는 경우, 앱 우측 상단 3줄 (메뉴 아이콘) -> 맨 아래 "설정"에서 "캐시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알뜰 교통카드 어플 도장깨기 이벤트 일정

이벤트 기간은 위에서 적시했다시피 지난달부터 시작해서 이번 달까지 2번에 걸쳐 나눠서 합니다. 2월은 이미 지났으므로 참여 불가능해서 저는 3월 2차 이벤트를 참여하고 있습니다. 경품은 갤럭시 워치 4 1명, 갤럭시 버즈 2 2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0명으로 경품 지급은 2022년 4월 15일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주소지 검증 결과 "정상"이고, 월 15회 이상 적립한 회원입니다. 참여방법은 한달 동안 알뜰 교통 카드 15회 이상 사용하여 도장 15개 이상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이 어플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복잡한것은 시스템이 알아서 합니다.

대중교통 탑승전에 [아래 사진]에서 "출발"을 누릅니다. 그리고 직장이나 집 등 목적지에 도착하면 [아래 사진 우측]에 있는 "도착"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사진 중앙에 있는 숫자가 아래 사진과 같이 하얀색으로 변합니다. 나중에 대중교통 이용시간과 비교해서 맞으면 횟수가 인정됩니다.

알뜰 교통카드 어플 이벤트 참여 방법 소개

 

알뜰 교통카드 어플 이벤트 참여 유의 사항

지금부터는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에 대해 소개합니다.

- 경품 수령 시 개인정보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기타소득세 신고를 위함)이 있습니다.
- 경품(커피쿠폰 제외)은 일부 비용(기타 소득세 등) 부담 시에 지급됩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공급사 수급 상황에 의해 동일 금액의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 발표 및 지급은 공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 색상의 경우 랜덤 지급됩니다.




지금까지 알뜰 교통카드 어플 도장깨기 이벤트관련하여 일정과 경품 그리고 참여방법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3월에 대중교통 이용할때마다 이 어플 이벤트 열심히 참여해 보려고 합니다.
경품에 있는 "갤럭시워치4"가 저에겐 없는데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꿈은 이루어진다....ㅋㅋㅋ

2022.01.07 - [분류 전체보기] - 지난해 대중교통비 8만 9천 원 절감했던 "알뜰 교통카드" 어플 소개
2021.03.30 - [생활정보] - 알뜰 교통카드, 4월 1일부터 얼리버드 추가 마일리지 제도 도입
2020.07.18 - [대한민국구석구석] - 난 모바일 지원 안돼 광역 알뜰 교통카드 신청 포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